우만종합사회복지관(관장 황재경 루이즈)은 12월 1일 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들을 초대해 2023년 복지관 자원봉사 및 후원 활동에 대한 감사 행사 ‘함께해 온(溫) 2023년, 감사해 YOU’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들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김영진 국회의원을 비롯한 많은 내빈들이 참석했다.
행사에는 우만종합사회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약 100명이 참석했다. 행사 중에는 레크레이션·행운권 추첨·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인터뷰를 통해 참여자들이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후 자원봉사 및 후원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는 수원시장상, 수원시의회의장상, 국회의원상, 우만종합사회복지관상 시상식을 진행했다.
우만종합사회복지관 황재경 관장은 “코로나19 이후에도 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자원봉사, 후원 활동을 이어주신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이 있었기에 지역사회와 지역주민에게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우만종합사회복지관의 올 한 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에는 633명의 자원봉사자와 284명의 후원자가 참여했다.
이승훈 기자 joseph@catime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