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선한 영향력이 담긴 게임 챌린지 제작,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이사장 구요비 주교)이 8월 23일 스타들의 선한 영향력이 담긴 게임 챌린지 콘텐츠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는 유튜브 채널 ‘러브온탑(Love on Top)’의 문을 연다.
‘러브온탑’은 스타들이 컵으로 탑 쌓기 게임에 참여해 미션을 성공하면 점수에 따라 후원사가 해당 스타의 이름으로 바보의나눔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기부금은 가족돌봄청년(영케어러)를 위해 사용된다.
‘러브온탑’은 일반 대중들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스타 출연자가 쌓은 컵 개수에 대중이 쌓은 컵 개수를 더해 개수가 가장 많은 출연자가 최종 우승을 하게 되고, 해당 출연자 팬덤의 이름으로 100만 원을 추가 기부할 수 있다.
바보의나눔 상임이사 김인권 신부는 “‘러브온탑’이 비영리단체 모금의 새로운 장이 돼 가족돌봄청년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바보의나눔 유튜브 채널 ‘러브온탑’은 23일 오후 6시에 처음 공개되며 매주 금요일마다 업로드될 예정이다.
도재진 기자 djj1213@cp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