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이번 주일은 주님 승천 대축일이며 제57차 홍보 주일입니다.
주님 승천 대축일은 부활하신 예수님이 구원 사업을 완수하시고 하늘로 올라가셨음을 기리는 날입니다.
예수님의 승천에 대해 성경은 이렇게 기록하고 있습니다.
“사도들이 보는 앞에서 하늘로 오르셨고 구름에 감싸여 시야에서 사라졌다.”
예수님이 승천하는 동안 흰옷을 입은 두 사람 즉 천사는 사도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승천하신 저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보는 앞에서 하늘로 올라가신 모습 그대로 다시 오실 것이다.”
주님의 부활과 승천은 사랑과 희망의 표징입니다.
부활하신 주님은 제자들 앞에 나타나 “내가 세상 끝 날까지 언제나 너희와 함께 있겠다.”며 새로운 선교 사명을 주셨습니다.
예수님은 언제 다시 오실까요?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 날과 그 시간은 아무도 모른다. 하늘에 있는 천사들도 모르고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이 아신다. 그때가 언제 올는지 모르니 조심해서 항상 깨어 있어라.”
따라서 예수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묵묵히 우리에게 주신 소명을 착실히 수행하고 완수해야겠습니다.
그런데 재림 예수를 자처하는 사이비 교주들은 ‘주님의 재림과 심판’을 왜곡하고 각색해 신비주의를 조장한 뒤 자신을 신격화합니다. 예수님의 말씀을 올바르게 읽고 듣고 기억해 사이비 종교의 망상과 환각에 현혹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예수님은 늘 우리 안에 부활하십니다. 예수님의 부활 신앙을 우리의 삶 속에서 체현하시길 바라며 CPBC주간종합뉴스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