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에너지를 아끼는 에코마일리지, 승용차마일리지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서울시는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기간 동안 감축 결과에 따라 1인당 최대 2만 원의 에코마일리지, 승용차마일리지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특별포인트’를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전기 등 가정 에너지를 20 이상 절감한 에코마일리지 회원과 서울시 평균 주행거리의 절반 이하로 차량을 운행한 승용차마일리지 회원에게 각각 만 원 상당의 마일리지를 지급합니다.
에코마일리지 특별포인트는 전기, 상수도, 도시가스를 기준 사용량 대비 20 이상 절감한 에코마일리지 가구 대표 회원에 만 마일리지를 내년 8월쯤 지급합니다.
승용차마일리지 특별포인트는 서울시 평균 주행거리 대비 50 이하로 운행한 회원에게 1대당 만 마일리지를 내년 5월에 지급합니다.
지급된 에코.승용차마일리지 특별포인트는 회원의 기존 적립 마일리지에 합산됩니다.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누리집에 접속해 마일리지 유효기간인 5년 내에 지방세 납부, 가스비.아파트 관리비 납부, 모바일 및 지류 상품권 구매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는 또 ‘2024년 동절기 에코마일리지 단체회원 에너지절약 경진대회’도 개최합니다.
참여 방법은 이달 30일까지 에코마일리지 누리집에서 단체회원으로 가입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