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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엔, 캐럴이 위로가 되었으면 해

천주교 서울대교구 연말 캐럴 활성화 캠페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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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엔, 캐럴이 위로가 되었으면 해포스터

 

천주교 서울대교구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황희)121~25일까지 캐럴 활성화 캠페인 ‘12월엔, 캐럴이 위로가 되었으면 해를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염수정 추기경이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국민들을 위로하고 따뜻한 사회 분위기를 만들자고 직접 제안해 시작됐다.

 

교구 홍보위원회(위원장 손희송 주교)는 문화체육관광부, 음악 서비스 사업자(멜론, 바이브, 벅스뮤직, 지니뮤직, 플로)와 함께 3만 명에게 캐럴을 들을 수 있는 이용권(30일권)을 지급한다.

 

캠페인에 참여하는 기관들은 국민들이 찾는 주요 시설, 커피전문점, 대형마트, 전통시장 등에 캐럴을 많이 재생할 것을 요청할 계획이다. 기존 사용료 납부 매장을 제외하고 15평 미만의 시설과 일반음식점, 의류판매장, 전통시장 등은 규모 상관없이 캐럴을 틀 수 있다. 활기찬 사회 분위기를 조성해 연말연시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 국민들에게 캐럴 노출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지상파 라디오방송사(KBS, MBC, SBS)는 주요 프로그램에 캐럴 기획코너를 새롭게 만들고 보이는 라디오 자막 등을 통해 캠페인 광고를 송출한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종교계(천주교 서울대교구,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한국교회총연합), 지상파 라디오방송사(KBS, MBC, SBS), 음악 서비스 사업자(멜론, 바이브, 벅스뮤직, 지니뮤직, 플로)와 함께한다.

 

‘12월엔, 캐럴이 위로가 되었으면 해포스터

 

천주교 서울대교구 홍보위원회 구여진



서울대교구홍보위원회 2021-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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